티스토리 뷰


더 건강한 삶을 위한 단순한 스트레스 극복



스트레스는 무엇을 하든 상관없이 언제든지 나타날 수 있다.


그것은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고, 모든 사람은 스트레스를 가장 잘 다루는 그들만의 방법이 있다.


때때로 시간 이후의 방법은 덜 효율적이 된다.


다른 성공적인 것을 찾기 위해 몇 가지 새로운 기술과 전략을 시도해 보십시오.


불안감을 줄이는 방법은 매우 다양하다.




전날 밤에 미리 계획해 두어라.


이것은 걱정할 것이 하나 덜 될 것이고 아침에 일어날 때 느끼는 스트레스를 줄일 것이다.


낮에 처리해야 할 여러 가지 사소한 일들은 모두 당신이 느끼는 스트레스를 가중시킬 수 있다.


밤에 가방이나 서류가방을 준비하거나, 저녁을 준비할 때 점심을 준비하는 것과 같은 간단한 일들은 게임을 앞서게 할 수 있다.




턱에 장력이 걸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심한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전신이 느끼지만, 특히 턱에서 많이 느껴진다.


스트레스가 쌓이기 시작하는 것을 느낀다면 숨을 들이마실 때 의식적으로 턱을 악물고 나서 숨을 내쉬면서 근육을 풀어준다.


이러한 기술들은 스트레스를 받는 시간 동안 긴장을 푸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공원에 가서 친구들과 조깅을 해.


달리기는 몸에 좋고 땀을 흘려 독소를 배출한다.


심혈관 건강도 향상시키고 정신도 맑게 해준다.


달리기와 조깅은 큰 스트레스 해소 수단이다.




전문적인 마사지는 스트레스를 어느 정도 덜어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근육이 긴장했을 때, 이것은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몸에 지니고 있다는 징후가 될 수 있다.


이러한 긴장감은 마사지를 잘 하면 흩어지게 되고, 편안한 효과 또한 기분을 더 가볍고 스트레스를 덜 받게 할 것이다.




뜨거운 차를 한 모금 마시면 스트레스가 풀릴 수 있다.


정열화, 카바카바, 카모마일 차는 모두 가벼운 진정제로 유명하다.


차를 10분 정도 담그면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차들은 아침이나 저녁에 아주 훌륭하며, 스트레스를 받는 날로부터 긴장을 푸는 멋진 방법이 될 수 있다.




당신은 스트레스를 관리하기 위해 건강하지 않은 습관을 사용하고 있는가? 그렇다면 이런 끔찍한 습관을 더 건강하고 생산적인 습관으로 대체해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일반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을 때 과식을 한다면, 대신에 운동을 해보아라.


만약 여러분이 건강하지 못한 선택을 건강한 것으로 대체할 수 있다면, 여러분의 몸은 더 튼튼해지고 더 편안해질 것이다.




비디오 게임과 같은 취미가 보통 매우 편안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좌절하는 것을 본다면, 걸어가서 휴식을 취하라.


여러분의 목표는 여러분을 진정시키는 목적에 도움이 되는 편안한 탈출을 즐기는 것이어야 하며, 추가적인 좌절감으로 여러분의 스트레스를 악화시키거나 가중시키지 말아야 한다.




과도한 스트레스를 피하는 가장 효과적이고 포괄적인 방법 중 하나는 더 건강한 생활 방식을 채택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식습관과 운동 일과를 개선한다면, 여러분의 몸은 스트레스와 싸울 수 있는 더 좋은 장비를 갖추게 될 것이다.


더구나 몸을 제대로 돌본다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모두 좋아질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이 발생했을 때 침착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피할 수 없는 것과 같은 일로 계속 짜증이 난다면, 그 다음엔 자기최면을 시도해야 한다.


자기 최면은 매일 처리해야 하는 일들의 성가심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보고되어 왔다.




하루 종일 카페인 섭취를 최소화하도록 노력하라.


카페인은 스트레스 호르몬을 증가시켜 커피를 더 마시면 스트레스를 더 많이 받는다.


커피 대신 녹차를 마시면 스트레스가 풀리기 때문에 커피 대신 녹차를 드십시오.




스트레스를 받으며 살 때 심호흡을 연습하라.


심호흡을 하는 것은 불안하고 압도될 때 자신을 진정시키는 좋은 방법이며 습관적으로 연습할 때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과도한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좋은 방법은 지시나 다른 중요한 정보를 받을 때마다 집중해서 듣는 것이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서, 지시사항이 주어질 때 항상 주의 깊게 경청해야 한다.


예를 들어 상사가 지시를 내릴 때 하는 말에 집중하면 직장에서 스트레스를 덜 받게 된다.


마찬가지로 건강검진 때는 의사에게, 중요한 강의 때는 선생님에게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스트레스를 그렇게 큰 영향을 주지 않을 정도로 받는 것은 많은 준비와 많은 영혼 찾기가 필요하다.


생각을 조절하고 스트레스는 방문자일 뿐이라는 것을 명심한다면 가능한 일이다.


스트레스를 그대로 두지 마라.


그러면 곧 더 행복한 사람이 될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