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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간단한 팁을 통해 누구나 평판 관리에 대한 지식을 쌓을 수 있다.




모든 기업은 살아남기 위해 긍정적인 공공 이미지를 필요로 한다.


사람은 자신의 평판을 관리하는 기본을 알아야 하며, 그것이 부정적으로 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온라인 평판을 더 좋게 만드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이 기사는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온라인상에서 좋은 성격을 가지각색이다.


팔로워와 교류하지 않고 상태 업데이트나 트윗만 올릴 수는 없다.


누군가가 시간을 내어 당신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 중 하나에 메시지를 남길 때, 당신의 빠른 대응이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답이 무엇인지 확신하지 못하는 질문이라면, 여러분이 답을 찾고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불행한 고객을 만족시킴으로써 좋은 평판을 유지하십시오.


부정적인 것을 긍정적인 것으로 바꾸어 그것이 당신에게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줘라.


이렇게 하면 이미지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


다른 고객들과 잠재 고객들은 당신이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사전 예방적이며, 앞으로 당신과 거래하는 경향이 더 강해질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에 접속하십시오.


고객들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질문을 하거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글을 올릴 때 답변을 기대한다.


적어도 몇 시간 안에 빨리 회신해라.


대응력을 갖추는 것이 비즈니스의 두각을 나타내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인터넷에서 어떻게 인식되는지 잘 지켜봐라.


당신이나 당신의 사업을 좋아하지 않거나 그저 불행한 고객일 뿐인 사람에게서 언제 부정적인 평이 튀어나올 수 있는지 확신할 수 없다.


이것은 당신이 이 정보가 꼭대기에 도달하지 않도록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2개월 단위로 이것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라.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항상 직원들을 존중하라.


때로는 이것이 꼭 필요한 것으로 보이지 않을 때도 있지만, 직원들을 존중하지 않으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아무도 나쁜 고용주를 후원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사적인 판매는 사람들의 눈에 띄지 않도록 하라.


특히 불만을 품은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라면 더욱 그렇다.


당신은 그 "공짜"들이 돌아다니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다른 사람들도 그 거래에 참여하기를 원할 것이기 때문이다.




온라인에서 귀사에 대한 모든 언급을 검색한 다음 사실이 아닌 내용을 찾을 때는 사이트 소유자에게 해당 내용을 삭제해 달라고 청원해 보십시오.


당신이 이 정보가 명예훼손이라는 확실한 증거를 보여줄 수 있는 한, 대부분의 사이트 소유자들은 그것을 제거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를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이러한 플랫폼은 종종 기업이 논의되는 곳이다.


사회적 존재를 감시하면 사업에 대해 부정적인 말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고, 싹을 빨리 틔울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명성을 더 많은 피해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일 뿐이다.




고객들은 모든 사업에서 필수적인 부분이다.


이것은 때때로 불평을 포함할 것이고, 당신은 불평을 해결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또한, 당신은 그들을 정중하고 적절한 태도로 대해야 한다.




지금 보시다시피 기업은 평판만 못하다.


좋은 사업은 반드시 평판이 좋아야 하고, 어떻게 경영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이 글에서 배운 내용을 적용하여 귀사가 커뮤니티에서 좋은 평판을 얻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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